작년 12월 말쯤 애플워치를 새롭게 구입하려고 고민할쯤 퀘스트라이프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다.
100일동안 만보 인증만 하면 결제 금액을 환급해준다는 파격적인 딜.
기존 정가 애플워치보다 조금 더 돈을 지불해야 하긴 했지만 100일만 채우면 다 환급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나쁜 조건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문제는 내가 100일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만보를 채울 수 있는가에 대한 걱정과 혹시나 사기 사이트여서 중간에 문을 닫지 않을까라는 의심이 들었다. 내가 시작할때까지만 하더라도 홈페이지가 오픈한지 100일이 조금 지난 것 같았고, 머지포인트 사태가 아직도 인식에 남아있었기 때문이다.
이러저러한 걱정에도 불구하고 약 70만원이 넘는 거금을 결제했다. 애플워치7 셀룰러…! 초반에 기계에 문제가 있어 애플과 귀찮은 상담을 받긴 했지만 셀룰러에서 GPS버전으로 넘어오고나서는 큰 문제 없이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무사히 나의 100일도 끝이 났다.

100일 인증은 퀘스트봇에 실시간으로 애플워치 사진을 찍어서 인증해야 한다. 100일을 채우면 검수팀장이 한번 더 검사해서 포인트 지급 여부를 결정하는 듯 하다.


그리고 받게 된 포인트. 성공회원몰에 최근 나온 삼성 M8 모니터를 업로드 요청했는데 인터넷 최저가보다 훨씬 비싼 금액에 올라와있어서 결제하지 못했다.
성공회원몰에 올라온 아이템들 중 인터넷 최저가와 얼마 차이 나지 않는 물건들도 있고, 내가 요청한 모니터처럼 약 20만원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다.. 사실 100퍼센트 환급받은것을 생각하면 큰 손해는 아닐 수 있지만 사람 심리가 그렇다. 한 2-3만원 차이였어도 그냥 샀을텐데^^;;
일단 100일동안 만보를 채우면서 억지로라도 움직일 수 있어서 좋았다. 사실 초반에는 환급 100퍼센트인 영양제나 운동기구들도 있어서 다 신청하고 싶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환급 금액이 많이 낮아져서 아쉽다. 그래도 습관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챌린지라고 생각한다.
더 재미있고 합리적인 상품들이 많이 올라오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