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생활/뉴질랜드 맛집

뉴질랜드 초콜릿 추천 :: 민트초코 파스칼 스니프터 럼프 pascall snifters lumps

by 므향이 2020. 4. 4.

오늘 소개 할 뉴질랜드 초콜릿은 "파스칼 스니프터 럼프" 입니다. 뉴질랜드에 유명한 초콜렛중 하나인 '파인애플럼프'의 뒤를 잇는 새로운 맛으로 민트초콜렛 럼프가 나왔습니다. 그 이름은 스니프터 럼프. 스니프터가 무슨 뜻이길래 이렇게 붙여놨나 알아봤더니 오래전 민트초콜렛으로 유명했던 제품이름이라고 해요. 

 

 

 

겉 포장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뉴월드에서 구입했고 2.49불에 구입했어요. 할인금액에 구입한 제품이라 평소 가격은 3불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초콜렛이라 영양성분을 중요하게 생각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이렇게 기록해봅니다. 맛있는건 0칼로리잖아요... 그쵸..? 

 

 

 

사이즈는 한입에 먹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두깨도 딱 적절한 그런 사이즈. 

 

 

 

안에는 이렇게 민트가 가득 들어있어요. 식감은 약간 마시멜로우와 카라멜의 중간정도의 식감? 쫀득쫀득 :) 겉에 코팅되어 있는 초콜렛과 안의 민트의 궁합이 정말 좋아서 계속 먹고 싶어지는 맛이에요. 

 

 

 

다시 먹고 싶은 맛. 특히 민트초코를 좋아한다면 꼭 추천하는 맛이에요. 기존 파인애플럼프도 맛있지만 오히려 저는 민트초코를 좋아해서 이 제품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사실 이 글을 쓰기 전에도 먹어본 적 있는데 꼭 글을 쓰고 싶어서 이번에 할인하는 거 보고 3봉지나 구입해왔답니다. 꼭 드셔보세요! 

댓글